바느질/책 리뷰2016. 1. 30. 12:17

내가 퀼트를 배우고 처음 따라해 본 책.

 

우리나라 퀼트 작가 '로지'님의 책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에도 썼듯, 나는 아즈미노 원단이나 올림푸스 패키지 같은 스타일을 아주 싫어하는데

 

이 책의 작품들은 색감이 산뜻해서 마음에 들었다.

 

 

 

 

어차피 걸치는 옷도 아니고 소품인데.. 당연히 눈 돌아가게 화려해도 되는 거 아닌가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처음엔 제목 보고

 

 

피드색은 뭐며 버터컵은 뭔가 했다.

 

 

그냥 작품에 붙인 별칭인가보다... 했었다.

 

강아지한테 메리 철수 이름 붙이는 것 처럼.

 

 

 

 

 

 

피드색 머니클립 저게 그렇게 이뻐 보이길래 저기 꽂혀서 산 거였는데

 

 

피드색이 그렇게 비싼 거였다니..ㅡㅡ;

 

 

 

 

 

 

작품 내용에 따라 초중고급으로 분류하고 있고 나름대로 별 개수도 붙어 있다.

 

 

이 글을 쓰는 나는 지금... 초급을 모두 끝냈다 ㅋㅋㅋㅋ

 

 

초급 다 하고 중급 이제 만들어 보려고 생각한 순간 얼마나 기쁘던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초급이 책 분량의 삼분의 이라는 게 함정이긴 하지만

 

 

아무튼 다 해서 아주 뿌듯했다.

 

 

 

 

다음 포스팅엔 초급 작품 리뷰를 써볼까 함. ^_^

'바느질 > 책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퀼트 입문 계기와 입문서 이야기  (0) 2016.01.30
Posted by 아루야